본문 바로가기

해외 생활 정보

해외에서 밀리의 서재 결제하기 ft. 애플스토어

안녕하세요.

오늘은 해외에서 한국 책을 다운로드하여 읽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려 합니다.

 

작년 여름에 인터넷이 안되는 곳으로 휴가를 간 적이 있었는데요.

지루한 시골이었는데 책을 가져가기엔 무거워서

아이패드로 전자책을 다운받아야겠다고 생각해서

리디북스 리디셀렉트에 가입했었어요.

그때까지는 밀리의 서재의 존재도 몰랐었어요.

리디북스 리디 셀렉트는 나름 읽을거리가 많았지만 읽고 싶은 책은 많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한국에 사는 동생한테 물어보니 밀리의 서재훨씬 보유 도서도 많다는 것이 아니겠어요?

그때는 밀리의 서재가 해외 결제가 안돼서 그냥 포기하고 말았는데,

최근에 애플스토어로 결제가 된다는 것을 알아서 가입해보았어요!

 

 

 

밀리의-서재-앱-화면

우선 밀리의 서재의 앱을 깔아봅니다.

국내 최대 10만 권의 전자책이라니.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게다가 첫 달은 무료라니 얼른 구독 시작을 눌러보아요.

 

일단 회원가입을 해야 하는데요.

요즘 한국 사이트는 다 한국 핸드폰이 있어야만 가입이 되더라고요.

하지만 밀리의 서재는 해외 거주자들을 위해 해외에서 가입하는 창이 따로 있었어요.

 

 

 

밀리의서재-휴대폰-가입-화면밀리의-서재-해외에서-가입하기-화면

 

해외에서 가입하기를 누르면 애플 아이디 계정으로 가입하라네요.

찾아보니 안드로이드는 구글 플레이로 결제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저는 애플 아이디로 가입을 했어요.

 

밀리의-서재-구매안내-화면

가입 한 달은 무료이고

이후엔 9,99유로로 결제가 된답니다.

물론 한 달 도중에 해지할 수도 있어요.

한국보다는 조금 더 비싼 것 같지만 (한국은 9900원)

해외에서 한국 신간을 읽을 수 있다니 얼마나 좋아요!

 

 

밀리의-서재-구독-시작-화면

 

과연 언제까지 꾸준히 책을 읽을련지는 모르겠지만

책 한 권 값으로 한 달 정기구독을 해

원하는 책을 마음껏 읽을 수 있다니

제발 유튜브 그만 보고 마음의 양식 책을 읽는 습관을 만들어보길 다짐해봅니다!!

 

밀리의-서재-로그인-화면